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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회사 임직원 고충처리

감독·검사업무와 관련한 금융회사 임·직원의 불만사항 등을 접수하고자 협회 홈페이지에 "금융회사 고충처리 신고" 접수창구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불만사항

  • 부당한 업무처리 지연·형태
  • 업무처리상의 공정성·성실성 결여
  • 권위적·경직적 업무태도
  • 업무처리 관련 제도개선 사항 등

신고·접수문의

  • 금융위원회(www.fsc.go.kr) 행정인사과(02-2156-9577)
  • 금융감독원(www.fss.or.kr) 감사실(02-3145-6068)
  • 한국화재보험협회 기획팀(직통 02-3780-0213, 대표 02-3780-0200)

※ 고충처리담당자(E-Mail : swhong@kfpa.or.kr 팩스 02-3780-0239)

협회에 신고된 사항은 금융위원회 또는 금융감독원의 조치 결과를 통보받아 협회에서 신고인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답변을 요하는 일반민원 등은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상의 민원마당, 민원·신고를 이용하시거나, 민원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번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정책관련 사항은 국민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