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gratulations to the Korean Fire Protection Association and CEO Young-kooKANG on your 50th anniversary.
KFPA의 창립 50주년에 대한 축하의 메시지를 KFPA와 강영구 이사장님께 보내드립니다.
NFPA has been a part of your history for over 25 years and we share the important mission of reducing loss by the use of codes and standards.
NFPA는 지난 25년 이상 KFPA와 협업하면서 협회 역사의 일부가 되었으며, 코드와 표준을 통해 인명과 재산의 손실을 줄인다는 중요한 사명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I look forward to our continued collaboration in the next 50 years
앞으로 다가올 50년도 두 기관이 함께 협력을 지속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where an era that content's no longer static but it's delivered through innovative digital applications.
특히 다가올 시대는 콘텐츠가 더 이상 정적인 것이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달되는 시대라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Our work together saves lives and property. Thank you for what you do.
두 기관의 협력으로 많은 생명과 재산을 지켜낼 것입니다. 협회의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화재보험협회는 전문지식을 가지고 특수건물 안전점검 시 꼼꼼한 서류 검토와 현장 확인을 통해 건물 안전에 관한 새로운 기술과 외국 사례를 적용하며 더욱 안전한 건물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50주년을 맞이한 화재보험협회가 앞으로 더욱더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큰 역할을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국화재보험협회 창립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화재보험협회에서 전국 군부대의 화재 안전점검 및 재난안전교육을 통해 국방부의 안전관리 및 손해경감에 힘써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전진하여 세계 최고의 안전관리기관인 한국화재보험협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충성!
소방의 주 업무는 화재진압입니다. 화재보험협회의 주 업무는 안전점검을 통한 사회안전망 확보에 있으며, 보험을 통하여 사후 처리까지 맡고 있습니다.
한국화재보험협회의 50년 동안은 소방과 함께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었습니다.
사고 나기 전부터, 사고 난 이후까지도 함께하는 한국화재보험협회의 50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2022년도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에서 공동으로 개최하는 ‘불조심 어린이 마당’ 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하여 전국 2위인 안전열정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코로나로 인해 학교에만 갇혀 있던 저희 반 학생들에게 배움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가져가 주었습니다.
안전교육과 함께 저희 반 학급에 추억을 쌓게 해 준 한국화재보험협회의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화재보험협회 재난안전교육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하고 가치있는 교육입니다.
협회 안전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은 지속적으로 안전의식을 함양하고, 안전한 내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과 발전에 기여하는 협회의 모습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