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정보

보험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MG손해보험, 아이만 생각한 ‘애지중지 아이사랑보험(Ⅱ)’ 출시 /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 출시

MG손해보험, 아이만 생각한 ‘애지중지 아이사랑보험(Ⅱ)’ 출시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 www.mggeneralins.com)이 6월 1일 거품을 쏙 빼 더욱 저렴하고, 우리 아이에게꼭 필요한 담보에만 집중한 ‘애지중지 아이사랑보험(Ⅱ)’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55개종 핵심담보로 아이 건강을 든든하게 보장할 뿐 아니라 교육자금 지급, 계약전환특약, 무사고 시 보험료 할인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진 실속 있는 어린이보험이다.

  먼저 업계에서 유일하게 초, 중, 고교 입학 및 대학 입학·졸업 시기별로 50만원~200만원의 교육자금을 지급해 자녀 교육비 부담을 줄여준다(학자금인출형 가입 시). 태아부터 2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자녀 독립 나이인 20세에 무심사로 보험기간을 연장해 처음 가입내용 그대로 최대 11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태아, 계약전환특약 가입 시).

  업계 최초로 예측 및 예방이 불가하고 모성 사망률이 높은 질환인 ‘부양자 양수색전증 진단비’를 보장하며, 중증 아토피 진단비, ADHD 진단비를 신설했다. 또 신생아, 부양자 관련 담보부터 실손의료비, 상해 및 질병 입원·수술비, 암·뇌·심장 3대질병 등 다양한 담보를 마련해 각 생애주기 별로 든든하게 맞춤 보장한다.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위한 보험료 할인 및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도 운영한다. 우선 자녀가 보험기간 5년 동안 무사고 시, 향후 5년 간 매월 영업 보험료의 5%를 할인해 준다. 자녀가 암 진단 또는 상해·질병 80%후유장해 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부양자 3대질병 진단 또는 상해·질병 80%후유장해 시 기납입 보험료와 앞으로 낼 보험료 전부를 돌려준다.

  또 모든 고객은 전용 App을 통해 아이 성장 및 건강 관리를 위한 영유아, 성장 케어 서비스와 100일, 돌 등 기념 앨범 30~40%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애지중지 아이사랑보험(Ⅱ)’은 핵심담보만 담아 저렴한 보험료로 태아부터 최대 110세까지 전 생애를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 출시

다운증후군 진단시 양육자금 매년 최대 100만원씩 10년간 지급

- ADHD, 아토피(중증) 등 발생빈도가 높은 영유아기 위험을 새롭게 보장
- 자녀뿐만 아니라 산모의 임신∙출산 위험까지 보장
-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보장하는 '미래보장가입제도' 도입
- 한번 가입으로 다양한 보장을 100세까지 보장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아토피(중증)와 ADHD 등 영유아기 자녀에게 빈번히 발생하는 질병뿐만 아니라 산모가 겪을 수 있는 임신중독증, 여성산과 관련 자궁적출 수술까지 보장하는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을 6일 출시했다.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영유아기와 10대에 주로 발생하는 아토피, ADHD, 다운증후군을 보장해 준다는 점이다. 아토피진단비(중증)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아토피(중증)으로 진단 받을 경우 최대 3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ADHD진단비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자녀가 정신과 전문의로부터 ADHD를 진단받을 경우 최대 50만원의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은 산모에 대한 보장도 강화하였다. 임신중독증(자간포함)진단비, 태반조기박리진단비, 여성산과관련 자궁적출수술비 담보를 새롭게 도입해 임신∙출산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은 '미래보장가입제도'를 새롭게 도입하여 성인이 된 자녀가 기존에 가입했던 주요 담보를 30세부터 신규 가입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미래보장가입제도'란 자녀의 성장시기인 30세 전까지는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고, 자녀가 사회에 진출하여 경제적 독립을 이룬 30세 이후부터는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등 3대질병진단비를 집중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특히 해당 특별약관에 대한 보험료는 30세 이후부터 별도로 납입하게 되어 부모가 원할 경우 보험료 납입을 자녀에게 부담하도록 함으로써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다.

  한편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자녀에게 8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을 경우 보험료납입을 지원해주는 '보험료납입지원Ⅱ' 특별약관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자녀가정(3인이상)의 경우 3%의 보험료를 할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