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PA소개
인사말
경영이념
KFTA 경영이념
서비스 경영철학
고객서비스현장메뉴
협회안내
조직도
부서별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안내
오시는길

서비스 경영철학

HOME : KFPA소개 : 서비스 경영철학

서비스 경영철학
비전 : Insurance Friendly KFPA 고객과 함께 하는 세계일류 방재전문기관
서비스 경영철학 : 고객중심경영, 품질,신뢰,가치 모든 서비스 원천에 고객을 중심에 두고 고객 니즈에 맞는 고품질의 서비스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한다. 전략목표 : 서비스품질향상, 고객 신뢰도 증대, 고객 가치 창출
QUICK MENU
  • 주요업무
  • 방재시험연구원
  • 방재기술교육
  • 부서별안내
  • 안내센터
  • 용어사전
Top